SA99 엠보 사우나 가운 거실 한의원 호텔 마사지 검진

또 여기서 남자경찰에게 자초지종을, 여자경찰에게 자초지종을 설명해야했습니다. 특히 여자경찰은 단순하 경위외에 아주 상세한 질문을 오랜시간에 걸쳐 물었습니다. 그남자의 손이 어디를 스쳐 어디에 들어갔으며 그것이 몇번이었으며..하는 아주 구체적인 것까지요. 여기서 제 짧은 영어의 한계를 느끼며 심지어는 제가 인체도까지 그려가면서 구체적으로 설명하여야했지요.

 

그중에서도 여행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스파 브랜드도 호텔 건물에 입점해 있는데 바로 스파나인(spa9)이다. 글로벌 비즈니스에 대한 경험과 해외 시장에 대한 이해를 갖춘 글로벌 우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해외 업무를 경험 할 수 있는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전세계에 있는 해외 사업장으로의 주재원 기회가 누구에게든지 주어집니다. 호텔 마사지이기 때문에 30% 할인을 받더라도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이동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이 없고 호텔이니만큼 더욱 쾌적한 곳에서 편안하게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쓰리식스티 바는 밀레니엄 호텔 32층에 자리 잡은 루프탑 바입니다.이곳에서는 파노라마로 짜오프라야강 야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데요.통유리로 되어 있어 방콕의 도심을 한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다녀온지 오래되서 바뀌 었을 수는 있지만,하얏트플레이스에서 지하철역까지 셔틀이 있었어요. 지하철이 추울 정도로 시원하고 잘 되어있어서요.

 

호텔에 적혀있는 것 처럼 모든 건물들이 자연친화주의에 건물들도 제주 전통가옥을 표방해서 멋스러웠다. 마사지 해주시는 이모님이 뉴뉴만한 손녀가 있어서 예쁘게 봐주시고 이거 저거 챙겨주셨다. 지난 1월 19일 오후 호텔수성 1층 로비로 들어섰다. 대구 대표 관광지인 수성못을 낀 숙박시설답게 체크인하려는 이용객들이 몇몇 보였다. 키오스크를 통해 3만 5천원의 사우나 비용을 지불하자 입장권이 나왔다.

 

차선책으로 시킨 큼직한 모차렐라 치즈와 토마토를 먹으며 다시 한번 생각했다. ‘빈속으로 오면 안 되겠구나.’ 집에 돌아오자마자 침대에서 정신을 잃었다. 사용자 경험의 극치,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현재 서울에 존재하는 최고급 호텔 중 가장 최근에 지은 곳이다. 가장 먼저 눈에 띈 것은 완벽한 사용자 경험이다.

 

저녁 7시부터 장장 6시간동안 10명가까이 되는 사람들에게 설명하고 또 설명하고..녹초가 되었습니다.저에게 스파에 가자고 한 친구는 미안해서 어쩔줄을 몰라한건 당연하구요. 결국 원래 계획은 힐튼호텔서 스파관리를 받고 근처의 멋진 일식당에서 저녁을 먹기로 한 것이었는데 결국엔 새벽한시에 IHOP 에서 팬케익을 먹는걸로 끝냈습니다. 저나 친구나 그가 여자에게 마사지를 받는다거나 제가 남자에게 마사지를 받는다는 것에 아무런 꺼리낌도 없었습니다.

 

의학행위만 없을 뿐 호텔은 병원과 맥락을 같이 한다. 실제로 지친 심신을 달래고 가는 곳이니 호텔은 치유원에 가깝다 본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

 

시그니처 트리트먼트의 경우, 퓨리파잉 익스피리언스 49만원, 웰니스 밸런싱 리트리트 41만원, 로맨틱 리트리트 49만원. 페이셜 컬렉션의 경우, 세컨 스킨 55~61만 6천원, 스킨 인스턴트 28만 5천원~43만원, 플럼 앤 샤인 21~29만원, 너리싱 브라이트니스 21만원. 이외에 네일 트리트먼트 서비스가 가능하며, 시그니처 트리트먼트에는 한국식 사우나 서비스가 무료로 포함됩니다.

 

남녀학생 모두 배울때는 진지한 자세로 서로의 벗은몸을 마사지하는것을 배웠고 프로페셔널한 직업인으로서 이러한 작업에 남녀를 따지는 것 자체가 일단 말이 안된다고 가르쳤죠. 매춘행위인 뒷골목의 마사지와는 엄연히 구분되는 것이니까요. 전신 후면관리가 끝나면 천장을 보고 누워서 데콜테와 목관리가 들어가고 데콜테 할 때 오일을 듬뿍 뿌려주셔서 코로 오일향을 맡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상담 결과를 바탕으로 상체의 열을 빼주고 순환을 도와줄 수 있는 구성 위주의 아로마테라피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유유닷컴 유유하자 도메인 유유닷컴 도메인 유유닷컴 유유닷컴 도메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SA99 엠보 사우나 가운 거실 한의원 호텔 마사지 검진”

Leave a Reply

Gravatar